본문 바로가기
funfun한 영어 공부/오늘의 영어 표현

chubby-looking 퉁퉁한, 퉁퉁해 보이는

by funfun 2024. 10. 11.

 

안녕하세요.

 

 

 

오늘은 

살과 관련된 영어표현들을 배워볼게요.

 

 

 

'퉁퉁한', '퉁퉁해보이는'  등 

여러가지 표현이 쓰이는 곳을 배워 보아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 퉁퉁해 보이는 chubby-looking >

 

I looked in the mirror to find a chubby-looking

middle-aged woman.

거울을 들여다보니 퉁퉁한 중년의 아줌마가 보였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 살이 많이 찌다 put on a lot of weight >

 

 

I put on a lot of weight in high school.

나는 고등학교 때 살이 많이 쪘다.

 

 

 

 

I put on a lot of weight when I quit smoking.

나는 담배를 끊으면서 살이 많이 쪘다.

 

 

 

 

He put on a lot of weight while he was studying abroad.

그는 유학 생활을 하면서 체중이 많이 늘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밀가루 음식을 끊다 give up flour-based foods >

 

 

 

I gave up flour-based foods and

signed up for Pilates classes.

나는 밀가루 음식을 끊고 필라테스 강좌에 등록했다.

※ sign up for ~에 등록하다, 수강하다

 

 

 

 

 

I can't even imagine giving up flour-based foods.

나는 밀가루 음식을 끊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다.

 

 

 

 

 

※ ~을 삼가다, 끊다 는 stay away from 으로도 표현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I've stay away from flour-based foods for four years now.

나는 밀가루 음식을 끊은지 4년이나 됐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은 살과 관련된 표현들을 알아 보았네요.

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

건강한 몸을 갖는게 좋겠죠?

 

 

 

 

 

댓글